[서면] 고니즈도넛 /서면 도넛맛집

2022. 1. 20. 15:53일상

728x90

안녕하세욥
오늘은 지난주말 아주 오랜만에
서면을 갔더랬죠!

그래서 오늘은 서면 방문기입니다!
첫번째로 방문한 곳은
"고니즈도넛"
입니다!!

도넛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쥬?!



크~
인스타 갬성인가~!
도넛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뭘 먹어야 할지 행복한 고민을 했습니다.!



요기는
도넛에 토핑들이 마구마구 올라간 아이들이에요
저는 안에 크림이 들어간 아이들을
픽했쥬!!

우유생크림은 진열되어있지 않구
카운터에 얘기하면 챙겨주시더라구요~
아마 냉장보관이라 따로 넣어두는 것 같았어용



저기두 토핑 도넛들!!
중간에 진열된 아이들이 크림이 들어간
도넛이었어요!
저는
우유생크림 / 인절미 / 크림브륄레 /
초코브라우니 / 밀크초코크림
요렇게 다섯개 주문했습니다..
다섯개에 2만원 조금 안되는 가격..?

개당 4천원정도..?
싼가격은 아니에여~


위에서부터 인절미랑 크림브륄레


먹은 사진이 없숴어..
간단히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저는 초코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저한테 초코는 좀 달았구요

제픽은 인절미랑 크림브륄레였어요!
달달 꼬숩힌 인절미랑
도넛위에 코팅되어있는
크림브륄레가 제 입맛에는 맞더라구욯ㅎ
아 우유생크림도 맛나긴 했지만
너무 커서 먹기가 힘들었다능..ㅋㅋ

그래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한번쯤 사먹을만한 맛이에요!ㅋㅋㅋ

영업시간은
월요일 14:00 - 22:00
화요일~일요일 12:00 - 22:00
입니다
참고하셔서 방문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