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리스쉐프] 부산점 방문기

2022. 1. 28. 09:46일상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주말 방문했던
기장에 위치한
"닐리스쉐프" 방문기입니다 :)



1층은 카페, 2층은 레스토랑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00-21:00
라스트오더 20:00
참고하여 방문하세요~


1층 카페도 넓쥬?
야외 테라스까지 있어서
날이 풀리면 밖에서 마셔도 좋을듯해요!


저는 2층 창가자리로~
역시 바다를 보면서 먹어야쥬!
날씨가 조금만 더 좋았더라면
더 좋았겠어요ㅜ
흐려서 아쉽..


창가자리 옆에도 테이블이
여유롭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테이블 세팅!!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게시물 작성하고 보여주면
음료가 서비스더라구욥?
저는 바로 올렸습니당ㅎㅎ


요건 토마토 모짜렐라 파스타입니당
맛은 쏘쏘~?
유딩입맛인 저에게는 괜찮았습니다 :)


두번째는 고르곤졸라 포테이토 피자!
나오자마자 포테이토는 어디있지..?
했었던..ㅎㅎ
잘 찾아보시면 중간중간 있어욥..;

그래도 맛은 좋았습니다!ㅎ
고르곤졸라피자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딱 맞는!


식사 후 1층 카페로 내려와
딸기라떼 주문!
레스토랑 영수증을 보여주면
음료값 할인도 해줍니당!ㅎㅎ
다들 후식으러 커피드세욥ㅎ
전체적으로 맛은 쏘쏘했어요~
한번쯤은 가볼만한?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