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1984 나폴리] 서면 파스타 맛집 1984 나폴리 방문기

2022. 1. 23. 13:00일상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면방문 2번째이야기입니다 :)
1984 나폴리는 체인점이라
부산 여러군데 위치해있습니다
서면점이 본점이쥬!!

예전에 친구랑 같이 왔다가
너무 맛있게 먹었어서
다시 한 번 방문했답니다~



입구에서 들어오면
들어가는 문이 있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너무 많았쥬..ㅎ
웨이팅 기본..ㅎㅎ



대기번호 걸어놓고 기다리는 중이에요
저희는 대기번호 3번!
웨이팅을 생각보다 길게는 안해서
기다리고 있었어용

그치만 밖이 너무 추웠다규..



왼쪽에 칸막이로 되어있는 곳은
야외테이블이었어용
그래도 추울것같은뎅..ㅋㅋ



입구에서 기다리는중..
대기번호가 짧아서 금방 들어가긴했어요~



드디어 들어왔습니당!ㅎ
자리가 다 차서 그런지
음식은 나오는데 조금 걸리긴했어요~

그래두 얘기하면서 기다리면 금방!ㅎ

저희는 파스타 하나랑 리조또하나
시켜서 먹었습니당!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포르마지오 파스타입니당 ㅎㅎ
꾸덕한 크림이 너무 맛있쥬ㅠㅠ
살짝 매콤함이 더해져
많이 느끼하지 않았어요~
매번 갈때마다 시키는 메뉴입니당



두번째는
볼로네제 리조또입니다
처음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먹을때는 주의..
너무 뜨겁거든요..
입천장까질뻔..ㅎㅎㅎ

치즈를 사랑하는 저로써는
더할나위 없이 행복한 메뉴였습니다!

블루베리 에이드도 시켰는데 사진이..ㅎ
주문이 누락되서 서비스로 주셨어용ㅎ
덕분에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연인, 가족, 친구끼리
오기에도 손색없는 맛집입니다!
여기는 증맬루 강추강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