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덕도 글리제] 가덕도 신상카페 글리제 방문기!

2022. 2. 8. 16:15일상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왔쥬?!
늦었지만 다들 명절은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명절 연휴에 다녀온
가덕도 신상카페 글리제!
방문기입니당!

연휴라 그런지 사람이 넘나 많더라구욥..ㅎ



가덕도에 카페가 우후죽순 생기는즁..



뭔가 고급지쥬?!
호텔델루나 생각나는건 나뿐인감..ㅋㅋㅋ



내부로 들어가면 바로 보입니다!
와우 넘나 맛있겠쥬..!
다시 봐도 먹고싶네엽..ㅎㅎ

과일 몽블랑이 제일 잘나가더라구요?
다음에는 케이크 도전해봐야지!!



쨘!!
블루 카페라떼와 흑임자라떼입니당!
친구말로 커피는 그냥 쏘쏘하대여..ㅋㅋ
흑임자라떼는 맛있었어요!
살짝 걸쭉한 느낌!
고소한 맛이 제입맛에는 딱 이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요 과일몽블랑!
기대를 넘 많이했나봐여..ㅋㅋ
구냥 페스추리 빵에 생크림 조합이에용ㅋㅋ
상상가능한 맛이쥬?!

그래도 이쁘니까.. 사진에 담아봄..ㅋㅋㅋ



여기는 뷰맛집인듯요!!
야외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바다ㅎㅎ
경치구경하면서 힐링하다 왔습니다!ㅎ

가격대비 맛은 쏘쏘에요~
주말 연휴 사람 많으니 되도록이면
평일에 가는걸로..?ㅋㅋㅋ

오늘도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당!

728x90